락스타게임즈는 오늘 18일 <GTA온라인>에서 세이버 주간이 21일 목요일까지 진행되며, 새로운 디클라스 세이버 터보 커스텀도 이번주 화요일 19일부터 이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디클라스 세이버 터보 커스텀에는 베니즈 특유의 스타일이 더해진 다양하고 인상적인 업그레이드를 선보일 예정이며, V8 엔진 블록이나 눈부신 인테리어와 상징 등이 특징이다.

이번에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은 다음과 같다 먼저, 주일 동안 레이스에 푹 빠지고 싶으면 플레이어들은 컬렉션을 위해 추가로 저택과 차고가 필요하기 때문에 반짝이는 고옥탄 장난감을 아늑하게 보관할 새로운 부동산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모든 문신과 헤어스타일이 50% 할인되고 일부 로우라이더 의상이 25% 할인된다.

특히, <GTA온라인> 시작 화면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는 이번 주 플레이 목록과 함께 플레이어에게 두 배의 RP를 증정한다. 화요일에 새롭게 등장하는 세이버 터보 커스텀을 시험할 도로를 찾고 있는 플레이어들이라면 로우라이더 길거리 레이스 플레이 목록을 확인하면 된다.

이외에 레이스 플레이 목록이 아닌 다른 활동에서도 RP 두 배 보너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유 모드에서 즉석 레이스를 통해 다른 차량에 도전하는 플레이어들에게도 RP가 두 배로 제공되고, 친구나 다른 플레이어를 함께 태우고 달려도 RP가 두 배로 지급된다. 특히, 자동차에 탄 플레이어가 많을수록 RP도 더 빨리 얻을 수 있다.

또한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는 플레이어이라면 이 기간 동안 개인 정비공의 지원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정비공에게 매일 지급되는 비용이 일주일 동안 완전히 면제돼 도로에서 보내는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GTA 달러 캐쉬백 환급금 보너스’ 행사가 4월 21일 목요일까지 진행된다. 이번주에 불 샤크 현금 카드, 그레이트 화이트 샤크 현금 카드, 웨일 샤크 현금 카드 또는 메갈로돈 샤크 현금 카드를 구입하면 무료 ‘GTA 달러 보너스’가 지급되며, 카드의 액면가가 클수록 GTA 달러 환급금도 더 많아진다.

4월 15일 금요일부터 4월 21일 목요일 사이에 구입한 모든 샤크 카드가 대상이 되며, 이 기간 동안 획득한 보너스 ‘GTA 달러’는 4월 29일 금요일까지 플레이어의 게임 내 메이즈 은행 계좌에 일시불로 자동 지급될 예정이다. 샤크 카드는 게임 내에서 구입하거나, 플레이어가 애용하는 온라인 또는 지역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