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최신 음원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오디션> 최신 음원 업데이트 실시
  • 승인 2016.01.29 17:07
  • 이주협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티쓰리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리듬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에 최근 음원 차트를 평정하고 있는 최신곡들을 새롭게 업데이트했다고 오늘 29일 밝혔다.

한빛소프트 측은 앞서 지난 1월 23일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개최한 <오디션> 오프라인 100일 파티를 통해 매월 최신 트랜드에 맞는 음원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약속한 바 있으며 이를 실천하고자 ‘수지X백현’이 부른 ‘드림(Dream)’과 인기 남성 가수 ‘케이윌’의 ‘니가 하면 로맨스(Feat, 다비치)’ 등 두 곡을 지난 1월 28일 실시된 정기점검 이후 바로 반영했다.

이와 함께 오는 2월 또한 유저들 사이에서 반향을 일으킬 최신 음원들을 공급할 수 있도록 여러 유통사들과 협업할 예정인 만큼 이와 관련한 협의만 마무리되면 앞으로도 <오디션>의 전체적인 음원 볼륨은 한 단계 격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빛소프트는 <오디션> 내에 최신 음원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1월 28일부터 2월 18일까지 한 달간 실시한다. 이벤트는 우선, 두 곡을 선정한 다음 매주 50회씩 플레이를 진행한 유저에게는 ‘경험치 2배’ 아이템 5개를 지급하며 다음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두 곡을 바탕으로 제일 많이 플레이한 유저 100명에게 ‘5,000 이벤트 캐시’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한편 <오디션>에 새롭게 반영된 최신 음원 두 곡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audition.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