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月刊 [아이러브PC방] 12월호(통권 277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대한민국 축구 여신은 누구일까? 이 질문에 대해 축구팬들은 다양한 의견을 내놓을 수 있겠지만 PC방을 대표하는 축구게임 <피파온라인3> 유저들은 이견없이 박소영을 꼽는다. 지난 10월부터 <피파온라인3>의 다양한 정보를 담은 영상 콘텐츠 ‘풋볼 온사이드 TV’의 진행자로 활약하고 있는 신인배우 박소영을 만났다.

   

Q. 만나서 반갑습니다. 우선 전국 PC방 사장님들께 인사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피파온라인3>의 ‘풋볼 온사이드 TV’를 진행하고 있는 배우 박소영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Q. <피파온라인3>를 모르 는 PC방 사장님은 없지만 ‘풋볼 온사이드 TV ’ 는 유저들에게만 잘 알려져 있습니다. ‘풋볼 온사이드 TV ’ 가 무엇인지 PC방 사장님들에게 간략히 소개해주세요.
A. ‘풋볼 온사이드 TV’는 <피파온라인3>와 관련된 공지사항이나 이벤트를 좀 더 보기 쉽게 정리하고, 유저 분들이 직접 올려주신 다양한 영상과 궁금해 하셨던 순위들을 재미있게 보여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Q. ‘풋볼 온사이드 TV ’ 애청자 한 명이 DR 스쿼드 코너를 통해 실력이 일취월장해 유저들 사이에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소감이 듣고 싶습니다.
A. 일단 ‘DR(닥터) 스쿼드’ 코너로 실력이 많이 향상되신 감독님이 있다는 게 정말 놀랍기도 하고, 그런 사례를 제가 많은 유저 분들께 소개해드릴 수 있다는 게 기쁩니다!

Q.   ‘풋볼 온사이드 TV ’ 를 시청하다 보면 박소영씨의 축구 지식이 보통이 아니라 내심 놀라는데요. 축구를 좋아하게 된 계기가 있다면?
A. 아빠가 스포츠를 좋아하시기 때문에 어렸을 때부터 축구를 좋아했어요. 하지만 ‘풋볼 온사이드 TV’를 진행하게 된 후에 더 관심이 많아져서 외국선수들이나 축구 용어들도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Q. <피파온라인3>가 지난 11월 28일, 새로운 시즌에 돌입했습니다. 앞으로도 ‘풋볼 온사이드 TV ’ 를 계속 만나볼 수 있나요?
A. 네! ‘풋볼 온사이드 TV’는 새로운 시즌 이후에도 계속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Q. 마지막으로 전국 PC방 사장님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A. 겨울이라 날씨도 많이 춥고 감기에 걸리신 분들도 계실 텐데 건강 조심하시고요. 앞으로도 <피파온라인3>와 ‘풋볼 온사이드 TV’ 더 많이 지켜봐 주시고 저 박소영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