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소닉이 빔프로젝터 신제품 ‘LX700-4K’ 출시를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우노큐브 호매틱스 동글G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뷰소닉 ‘LX700-4K’, ‘X1-4K’, ‘X2-4K’를 구입하면 구글TV 유선 동글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기프티콘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에서 증정하는 우노큐브 호매틱스 동글G는 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플러스 등을 4K HDR로 구현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구글 TV 유선 동글이다.

‘LX700-4K’는 830만 화소의 4K 해상도를 제공하는 게이밍 빔프로젝터다. Xbox 공식 인증을 받아 Xbox가 지원하는 1440P 해상도와 120Hz 주사율을 지원해 빠르게 움직이는 게임을 플레이할 때도 잔상 없이 선명한 화면을 지원한다. 최대 240Hz의 주사율로 RPG, 스포츠, FPS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3세대 레이저 광원 기술을 탑재해 기존 레이저 광원 빔프로젝터보다 20% 이상 향상된 밝기와 작아진 부피를 선보인다. 3,500안시루멘의 밝기와 최신 0.65인치 DMD 칩을 사용해 밝은 곳에서도 선명한 화면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고, 최대 300인치까지 구현할 수 있다.

뷰소닉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 제품들은 Xbox 공식 인증 게이밍 4K 빔프로젝터로 차별화된 성능과 더욱 선명하고 또렷한 화면을 자랑한다”며 “뷰소닉 게이밍 4K 빔프로젝터는 업그레이드된 게임의 짜릿함을 느끼고 싶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