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소닉이 설을 맞아 빔프로젝터 구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4K 게이밍 빔프로젝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월 한 달간 진행된다. 행사 대상 모델은 뷰소닉 4K 빔프로젝터 ‘VX250-4K’, ‘VX350-4K’, ‘VX550-4K’, ‘X11-4K’, ‘X1-4K’, ‘X2-4K’ 등이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뷰소닉 공식 판매처 ABC코리아에서 행사 모델 구매 고객에게 넷플릭스 등 OTT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우노큐브 호매틱스 동글 G’를 증정하며, 추가로 후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행사 제품인 ‘VX550-4K’는 4,500안시루멘의 밝기와 830만 화소의 4K 화질을 지원한다. HDR·HLG 기술을 지원하고 뷰소닉 고유의 슈퍼 컬러 기술로 넓은 색 영역을 커버한다. 4.2ms 입력속도와 240Hz 주사율을 지원해 스포츠 게임, 콘솔 게임 등의 콘텐츠를 잔상 없이 즐길 수 있고, 2.5m 거리에서 100인치 이상의 대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H/V 키스톤과 4코너 조정 기능으로 구석진 곳에 놓고 투사하더라도 반듯한 직사각형 화면을 잡아준다. 자동 상하 키스톤 보정 기능이 투사되는 벽면에 화면을 정확하게 맞춰 직접 화면을 조정해야 하는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뷰소닉코리아 담당자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앞둔 고객들이 더욱 즐거운 마음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설 연휴를 뷰소닉과 함께 준비하며 더욱 알차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