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가 3월 위메프 디지털위크를 맞이해 ASUS 유무선 공유기를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 1일부터 10일까지 위메프에서 진행된다. 행사 대상 제품은 에이수스 유무선 공유기 ‘RT-AX82U’, ‘RT-AX88U’, ZenWiFi 시리즈 등이다. 행사기간 동안 즉시할인 8%, 카드할인 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RT-AX82U’는 Wi-Fi 6 규격을 지원하는 공유기로, 802.11ax 전송 규격으로 최대 5,400Mbps의 무선 속도를 제공한다. 1.5GHz 트리플 코어 프로세서와 512MB 메모리를 탑재했고, 스마트 커넥트 기술을 이용해 사용자가 임의로 2.4GHz, 5GHz 주파수를 따로 설정할 필요 없이 주변 요인을 분석해 최적의 주파수를 찾아 연결시켜 준다.

AiRader 기술은 연결된 기기의 위치나 거리를 추적해 신호의 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해 주는 기술이다. 공유기와 멀리 떨어진 기기라도 Wi-Fi 신호를 집중적으로 감지해 보다 신속하게 더 넓은 신호 영역을 구현해준다. ASUS ROUTER APP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공유기를 설정할 수 있다. 노드 추가 버튼 클릭 한번으로 다수의 ASUS 공유기를 연결해 집안 전체를 커버하는 AiMesh 기능을 구축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