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가 자사 레드빗 PC를 구매하면 스팀 게임 ‘팔월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월 15일부터 3월 13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이엠텍 쇼핑몰 ‘레드빗몰’을 포함해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레드빗 PC PRO, HERO, SUPERHERO 모델을 구입하면 ‘팔월드’를 받을 수 있다. 구입 후 이엠텍 홈페이지에 개인정보와 구매영수증, 스팀 아이디를 제출하고, 스팀 아이디 ‘Emtekpr’의 친구 요청을 수락하면 스팀 내 선물로 ‘팔월드’ 코드를 받을 수 있다.

지난 1월 출시된 ‘팔월드’는 신비한 생명체 ‘팰’이 존재하는 오픈월드를 배경으로 전투, 포획, 기르기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 있는 게임이다. 독특한 세계관과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를 가진 샌드박스 게임으로, 다양한 팰과 함께 모험하고 기지를 건설하며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나가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행사 제품 중 이엠텍 레드빗 PC ‘SUPERHERO – I7O102’와 ‘I7O103’은 최신 트렌드를 담은 2면 유리 케이스에 AMD 라이젠 7800X3D, 라데온 RX7800XT를 조합한 시스템이다. 해당 모델은 2월 7일부터 20일까지 레드빗몰에서 구매 시 27인치 모니터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