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가 자사 브랜드PC 레드빗PC 라인업 ‘PRO - I7NC01-SYSTEM LIV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엠텍 레드빗PC 시스템라이브 라인업은 성능에 더해 인테리어까지 고안해 디자인된 레드빗 브랜드 PC의 새로운 제품군이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인텔 i7-14700KF CPU, 지포스 RTX4060Ti 그래픽카드, 기가바이트 B760M 메인보드 등이 조합됐다.

시스템 내부에는 8.8인치 스마트 디스플레이가 배치돼, 이를 통해 CPU, GPU, RAM 등 시스템 상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 전용 소프트웨어는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고 시스템 관리에 최적화돼 있다. 시스템 UI가 겸비돼 있어 원하는 정보를 띄우거나 이미지·영상 등을 출력해 고유의 커스터마이징을 적용할 수 있다. 내부에 플래시메모리가 탑재돼 전원이 끊겨도 데이터를 자체 보존해 한 번 설정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측면 리버스 블레이드 흡기팬 2개를 비롯해 후면 120mm 배기 팬 등 3개의 ARGB 팬이 장착돼 있어, 화려한 튜닝 효과와 더불어 원활한 쿨링을 지원한다. 프레임이 없는 파노라믹 뷰 설계로 오픈형 케이스 못지않은 개방감을 구성해, 다채로운 RGB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