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는 싱글타워 공랭쿨러 ‘아이스락 MA-410’의 출시 기념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2월 23일 밝혔다.

마이크로닉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PC 사용자에게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아이스락 MA-410을 적극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소비자는 마이크로닉스 공식 스토어에서 아이스락 MA-410을 구매할 수 있다.

아이스락 MA-410은 싱글타워 CPU 쿨러로 TDP(열설계전력) 기준 220W 사양 제품까지 대응한다. 바닥면에는 히트싱크의 구리 히트파이프 4개가 CPU에 맞닿는 HDT(Heat-pipe Direct Touch) 구조를 적용해 CPU의 발열을 빠르게 쿨러로 전달한다. 상단 커버는 다이아몬드 모양의 그라디언트 커버가 적용돼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

쿨링팬은 최대 1,800RPM으로 동작하며 Hydraulic 베어링 기술이 탑재돼 풍량 및 풍압이 높다. 최대 풍량 72.94CFM, 최대 풍압 2.63mmH2O에 달한다. 작동 시 최대 소음은 32dBA로 정숙하다.

또한, 해당 쿨링팬은 온도에 따라 블레이드가 회전하는 스마트 PWM 기능을 제공한다. 덕분에 상황에 따라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쿨링팬에도 양면 8개의 진동 방지 고무 패드가 부착돼 불필요한 소음을 제거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