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코리아(지사장 강인석)가 800R 곡률의 OLED 커브드 모니터 신제품 ‘ROG Swift OLED PG34WCDM’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PG34WCDM’ 3440×1440 해상도의 34인치 게이밍 모니터다. DisplayHDR True Black 400을 준수하는 3세대 ROG OLED 기술로 전작보다 30% 더 밝은 이미지를 제공하고, ‘클리어 픽셀 엣지’ 알고리즘으로 텍스트와 선의 빨간색 및 녹색의 프린징(fringing)을 줄였다.

DCI-P3 99%의 색재현율을 지원하는 신제품은 True 10bit 색 재현과 더불어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 프로,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을 지원한다. 내부에는 맞춤형 방열판과 향상된 공기 흐름 설계로 작동 온도를 낮추고 번인 가능성을 최소화해 디스플레이의 수명을 보장한다.

스마트 KVM이 내장된 ‘PG39WCDM’은 키보드와 마우스로 두 장치를 원활하게 제어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 스트림 압축 기능이 포함된 DP 1.4, HDMI 2.1 및 90W 전원 공급이 가능한 USB-C 포트를 제공한다.

신제품은 오는 3월 중순부터 온라인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 관련 문의는 에이수스코리아 모니터 국내 공식 유통사인 대원C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