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지사장 소윤석)가 자사 제품 구매 인증 프로그램 ‘클래스룸케어’의 500호점 돌파를 기념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벤큐는 오는 3월 3일까지 자사 전자칠판 ‘RE6503A’의 가격을 219만 에서 199만 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벤큐 전자칠판을 구매하면 추가 스타일러스 펜, 지우개, 디스플레이 클리너, 클리닝 융 등으로 구성된 기프트박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벤큐는 지난 2020년 10월부터 클래스룸케어 인증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시작했다. 클래스룸케어 인증점은 시력보호, 항균 코팅 등 클래스룸케어 기능을 갖춘 벤큐 전자칠판을 도입한 시설을 대상으로 인증 마크와 함께 독자적인 사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21년 8월 100호점, 2023년 3월 400호점에 이어 올해 1월 500호점을 돌파했다.

이번 행사의 메인 모델인 ‘RE03A’ 시리즈는 전작 대비 밝기가 450니트로 향상됐고 2채널 20W 스피커로 시청 경험을 개선했다. 쿼드코어 CPU, 4GB RAM, 4K UHD 해상도에 안드로이드 11 OS를 탑재해 안드로이드 기반의 다양한 앱을 빠른 속도로 구동할 수 있다. 벤큐 독자적인 판서 프로그램 ‘이지라이트6’를 통해 자유로운 판서, 다양한 템플릿 활용, 캡처, 녹화, 녹음 및 실시간 공유가 가능하다.

원격수업에도 특화돼 있어 줌(Zoom), 팀뷰어 미팅(Teamviewer Meeting) 화상 솔루션 앱을 제공하고, 원격 교육, 비대면 화상 회의, 온라인 강의를 손쉽게 진행할 수 있다. ‘이지라이트 클라우드 화이트보드’ 프로그램을 통해 온라인 사용자 간의 쌍방향 판서 기능을 제공해 참여형 수업과 비대면 회의의 효율을 높였다.

벤큐는 여러 대의 전자칠판을 중앙에서 원격으로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는 기기 관리 솔루션(DMS)으로 관리자의 편의를 높였다. 또한, 계정별 화면 설정 적용 및 클라우드 연동을 지원하는 계정 관리 시스템(AMS)을 통해 교사는 자신의 계정으로 접속해 전자칠판을 개인화해 사용할 수 있다.

벤큐코리아 B2B 세일즈 담당 전병렬 팀장은 “클래스룸케어 인증점 500호점 돌파는 시장에서의 벤큐 전자칠판에 대한 고객분들의 인정과 더불어 새로운 도전이라 생각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이 좋은 조건으로 벤큐의 전자칠판을 구매하고 경험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