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지사장 소윤석)는 스크린바 헤일로 완판을 기념해, 설맞이 예약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2월 8일 밝혔다.

스크린바 헤일로는 후면 간접조명 헤일로 라이트를 더한 신제품으로, 설 연휴 배송마감을 앞두고 조기 완판됐다. 벤큐는 스크린바 헤일로 완판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설맞이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웃백, 빕스, 매드포갈릭 등 가족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외식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구매한 스크린바 헤일로는 오는 20일 이후 순차 발송된다.

스크린바 헤일로는 벤큐 아이케어 기술이 적용된 모니터 조명이다. 비대칭 광학 설계로 모니터 화면의 난반사 없이 책상을 환하게 비춰준다. 플리커프리 IC 칩 탑재로 미세한 깜빡임을 없앴고,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의 블루라이트 무해성 인증도 받았다.

자동 밝기 조절 기능을 활성화하면 주변 밝기를 측정해 책상의 밝기를 사무실 조도에 대한 미국 국립 표준인 500Lx 수준으로 자동으로 조절된다. 밝기는 최대 1000lux까지 15 단계, 색온도는 2700K의 따뜻한 광부터 6500K의 차가운 백색광까지 8 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후면의 간접 조명인 헤일로 라이트는 전면 조명과 각각 또는 동시에 점멸할 수 있어 분위기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다이얼 방식의 무선 컨트롤러로 밝기와 색온도를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