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가 이엠텍 지포스 RTX4070Ti SUPER 시리즈 그래픽카드 신제품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엠텍 지포스 RTX4070Ti SUPER GAMING PRO OC D6X 16GB’는 신속한 쿨링 시스템을 위해 TRIPLE GALE HUNTER FAN, Y FORMULA FINS, UNTRA-WIDE COOPER BASE, ANTI GRAVITY PLATE 등를 사용했다.

0-dB 기술은 GPU 온도가 일정 온도 이하로 내려간 경우 쿨링팬이 회전을 멈춰 무소음 또는 저소음의 환경을 제공하고, 일정 온도 이상에서 안정적인 작동을 위해 쿨링팬이 작동된다. 알루미늄 합금 백플레이트로 환기 효율과 열 분산성을 높였고, 내부 부품을 안정적으로 보호한다.

‘이엠텍 지포스 RTX4070Ti SUPER GAMING PRO’ 시리즈는 Iron-black과 Silver-grey가 혼합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독특한 패턴에 11가지 LED 모드를 지원하는 ARGB LIGHTING으로 개성 있는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세분화된 설정으로 새롭게 개선된 전용 유틸리티 ‘ThunderMaster’로 손쉽게 GPU를 제어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