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가 설맞이 ASUS 지포스 RTX40 시리즈 그래픽카드의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2월 한 달간 인텍앤컴퍼니가 유통하는 ASUS 지포스 RTX40, RTX40 SUPER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처에 포토후기를 남긴 후 구글폼으로 구매영수증, 사용기와 인증사진, 시리얼 번호, 개인정보를 인증하면 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경우 다나와 DPG 소비자 사용 게시판에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포토 후기 인증 시 RTX4060 ~ RTX4070Ti SUPER 시리즈는 1만 원, RTX4080 ~ RTX4090 시리즈는 2만 원 네이버페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 제품 중 ‘ASUS TUF Gaming GeForce RTX4070Ti SUPER’는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을 제공한다. 발열을 줄여주는 3개의 엑시얼 테크 팬과 금속 구조의 견고한 외관을 가졌고, 전작보다 넓어진 백플레이트의 통풍구로 공기 흐름을 높였다. 듀얼 BIOS 스위치로 게임의 성능이나 소음에 대한 우선순위를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고, 0dB 모드를 통해 온도가 최적화됐을 때 조용하게 작동해 소음을 줄여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