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공식 디스트리뷰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가 엔비디아 공식 인증 PC방에서 진행한 GeForce Fans Party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월 27일 경기도 이천의 로그 PC방에서 진행됐다. 지난 2023년 서울에서 진행한 신년회 이후 1년 만에 진행된 오프라인 행사는 많은 게이머 및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인텍앤컴퍼니는 행사 현장에 대기 인원이 발생할 만큼 많은 방문자가 참석했다고 설명했다.

현장에서는 ASUS 지포스 RTX40 SUPER 시리즈 그래픽카드 및 NVIDIA Reflex 기술 소개가 있었다. 참가자들은 PC방 전 좌석에 설치된 ‘ASUS DUAL GeForce RTX4070 O12G OC D6X 12GB 화이트’를 통해 엔비디아의 다양한 기술을 직접 체험했다.

선착순 방문자는 소정의 ASUS 굿즈를 받았고, 행사 현장에서 신제품 ‘ASUS TUF Gaming GeForce RTX4070Ti SUPER WHITE’, ‘ASUS TUF Gaming GeForce RTX4070 SUPER’ 그래픽카드를 한정 수량 최저가로 판매하기도 했다.

이번 행사를 로그 PC방은 엔비디아 공식 인증을 받은 첫 PC방이다. 모든 PC에 ASUS 그래픽카드를 구성했고, 3인룸·5인룸 등 7개의 다양한 룸이 편안한 팀플레이를 지원한다. 이천종합터미널에서 도보 7분 거리로에 있다.

인텍앤컴퍼니 담당자는 “이번 행사 참석을 위해 추운 날씨에도 멀리서 찾아오신 많은 분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게이머 및 소비자분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