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가 ASUS GeForce RTX4070 그래픽카드를 적용한 엔비디아 공식 인증 PC방인 경기도 이천의 로그 PC방에서 ‘GeForce Fans Part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월 27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행사장인 로그 PC방에서는 ASUS 지포스 RTX40 SUPER 시리즈 그래픽카드에 포함된 엔비디아의 기술들을 설명한다.로그 PC방 모든 PC에는 ASUS 지포스 RTX4070이 장착돼 있다.

또한, 현장에서는 ‘ASUS TUF Gaming GeForce RTX4070Ti SUPER WHITE’, ‘ASUS TUF Gaming GeForce RTX4070 SUPER’ 그래픽카드를 각 15개씩 한정수량 특가로 판매한다. 방문자 선착순 50명에게는 로그 PC방 24시간 이용권과 ASUS 굿즈를 증정한다.

ASUS TUF RTX40 SUPER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3개의 엑시얼 테크 팬을 갖췄다. 0dB 모드를 통해 그래픽카드의 온도가 최적화됐을 때 조용한 작동으로 소음을 줄여주며, 듀얼 BIOS 스위치를 이용해 게이머들이 게임의 성능이나 소음에 대한 우선순위를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인텍앤컴퍼니 담당자는 “2023년에 서울에서 진행한 신년회 이후 1년만에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2024년에는 서울은 물론 지방에서도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여 많은 게이머 및 소비자분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도 이천의 로그 PC방 전경
경기도 이천의 로그 PC방 전경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