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이 기가바이트 GeForce RTX4070Ti SUPER 시리즈 그래픽카드 5종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모두 기가바이트 WINDFORCE 쿨링 시스템이 탑재됐다. 출시 모델은 ‘GIGABYTE AORUS GeForce RTX4070Ti SUPER MASTER’, ‘GeForce RTX4070Ti SUPER AERO OC’, ‘GeForce RTX4070Ti SUPER Gaming OC’, ‘GeForce RTX4070Ti SUPER Eagle OC’, ‘GeForce RTX4070Ti SUPER WINDFORCE OC’ 등 5종이다.

기가바이트 RTX4070Ti SUPER 시리즈는 기존 RTX4070Ti보다 더 많은 쿠다 코어를 탑재했고, 메모리 대역폭이 향상됐다. 이밖에 듀얼 바이오스, 고품질 파워 페이즈, 울트라 듀러블 인증 부품을 사용해 내구성과 성능을 향상시켰다.

제이씨현은 AUROS MASTER, AERO OC, Gaming OC 모델 구매 후 어로스 사이트에 제품을 등록하면 기본 3년의 무상보증 기간에 1년을 추가해 준다.

제이씨현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4070Ti SUPER 제품군에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을 바라며, 추후 고객 여러분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