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이 기가바이트 게이밍 브랜드 AORUS의 일체형 CPU 수랭 쿨러 ‘워터포스 X II’ 및 ‘워터포스 II’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워터포스X2 시리즈는 화이트 360mm, 블랙 360mm, 240mm 등 3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전작 워터포스X 시리즈에서 선보였던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워터블럭 LCD를 비롯해 데이지 체인과 마그네틱 결합 방식이 합쳐진 ‘Fan EZ-Chain Mag’ 기능을 통해 여러 개의 케이블을 연결할 필요가 없어 조립 편의성이 강화됐다.

실속형 모델인 워터포스2 시리즈도 컬러와 크기가 같은 조합이다. 워터포스2 시리즈는 최대 330도 회전 가능한 워터블럭을 도입해 장착 방향이 자유롭고, ‘Fan EZ-Chain’ 기능도 지원한다.

적화된 크기와 톱니 모양이 적용된 새로운 팬 블레이드 디자인은 기존 모델 대비 풍량과 풍압 모두 높아졌다. 워터블록과 함께 ARGB 튜닝 효과를 탑재해 다양한 조명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워터포스X2 시리즈는 기가바이트 본사의 공식 서비스 규정에 따라 6년 무상 보증을 지원하고, 워터포스2 시리즈는 5년 무상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보증 기간 내 제품으로 인한 누수 발생 시 기가바이트에서 제공하는 누수 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워터포스 X II 화이트 360mm
워터포스 X II 화이트 360mm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