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2 2022(이하 모던워페어2 2022)’의 미리 전투 경험을 만끽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베타테스트가 오는 9월 중순, 두 차례의 주말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모던워페어2 2022’ 멀티플레이어 베타는 세심하게 디자인된 다양한 크기의 전장들과 변함없이 인상적인 여러 모드 구성을 통해, 핵심적인 6:6 전투를 넘어서는 한층 강렬한 멀티플레이어 경험을 제공하는 장으로 마련된다.

도심 자동차 경주 서킷 배경의 마리나 베이 그랑프리(Marina Bay Grand Prix) 신규 전장이 베타에 확정적으로 제공되며, 이 외에도 출시 이후 게임을 구매하고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는 보상들이 제공된다.

PlayStation 4 또는 PlayStation 5에서 게임을 예약 주문했거나 베타 코드를 받은 플레이어들은 9월 17일 ‘모던워페어2 2022’ 베타 시작과 동시에 접속해, 이틀 동안 먼저 플레이해 볼 수 있다. 9월 19일 새벽 2시부터는 PlayStation에서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 누구나 베타에 참여할 수 있다.

블리자드 배틀넷 또는 스팀을 통해 PC 버전을 예약 구매한 플레이어들은 9월 23일부터 시작되는 크로스플레이 베타에 뛰어들 수 있다. 이틀 후인 9월 25일 새벽 2시부터는 전 플랫폼 커뮤니티 누구나 ‘모던워페어2 2022’ 베타에서 제공되는 방대한 양의 콘텐츠를 경험하고 추후 출시 이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PlayStation 플레이어들은 크로스플레이 베타 기간 내내 플레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