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FPS 게임 <콜오브듀티: 워존(이하 워존)>과 <콜오브듀티: 뱅가드(이하 뱅가드)>에서 세 번째 시즌 ‘기밀병기’의 시즌 중반 콘텐츠를 적용했다고 5월 27일 밝혔다. 

이번 콘텐츠 적용에서는 한국인 오퍼레이터 김태영의 등장과 함께 워존 속 무대인 칼데라를 빠르게 가로지을 수 있는 이동 시스템이 등장했다.

신규 오퍼레이터 김태영은 국경을 넘어 북한을 탈출하려는 이들을 돕는 영웅이라는 설정이다.
번들을 구매하고 김태영을 잠금 해제한 다음, 김태영의 20레벨 오퍼레이터 XP 진행을 완료하면 다양한 스킨 및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워존에는 칼데라 전장에서의 전투와 생존 전략의 판도를 크게 바꿀 광산 수레 지하 이동(Mine Cart Underground Transit) 시스템이 선보인다. 전술 지도와 미니맵 상에 은색 금고 문으로 표시되는 총 14개의 진입로를 통해 전장 내 다른 지역으로 단숨에 이동할 수 있으므로, 새로운 메타의 핵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뱅가드와 워존에는 능구렁이 특전, 레이더 재머 특수 능력, 기간 한정으로 제공되는 칼데라의 챔피언 모드에서 새 멀티플레이어 전장과 무기 등에 이르기까지 플레이어들의 게임 경험을 한층 더 향상시킬 다양한 신규 요소들이 더해진다.

<워존> 및 <뱅가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