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지스타 2021 부스에서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콘텐츠 및 이벤트를 공개했다고 11월 16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오는 11월 17일부터 부산 BEXCO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1'에 참가한다. 그라비티의 RO 스튜디오에서는 <라그나로크 비긴즈> 3대3 대전, <라그나로크 오리진> 3대3 대전, <라그나로크 온라인> 퀴즈 레볼루션, <퍼즐앤드래곤> 8인 대전, BJ 게임 시연 방송 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그라비티 전체 부스 중 가장 큰 공간을 차지하는 ‘시연존’에서는 <라그나로크 V: 부활>, <라그나로크 비긴즈>, <그란디아> 등 자회사 게임을 포함한 기존 타이틀 및 신규 타이틀 9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라그나로크> 보스 몬스터 바포메트에게 실제로 쫓기는 듯한 연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트릭아트 포토존’, 다양한 <라그나로크> 굿즈 상품을 만날 수 있는 'RO SHOP'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인포데스크에서 받은 미션지에 타이틀 시연, 그라비티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20주년 포링 조형물 SNS 인증 등을 진행한 후 도장을 채우면 경품을 주는 ‘RO 스탬프 랠리’, ‘SNS 인증 이벤트’ 등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프라 모델의 ‘댄스 퍼포먼스와 포토타임’ 등 다채로운 볼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