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직업군 이후 1년 2개월 만에 등장하는 총 6종의 2차 상위 확장 직업군

그라비티가 지난 11월 17일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2차 상위 확장 직업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2020년 9월 4차 직업군 업데이트 이후 1년 2개월 만에 새로운 직업군이 추가됐다. 천제, 영도사, 신키로&시라누이, 나이트워치, 혼령사, 하이퍼노비스 등 총 6종의 직업군으로 이용자들이 더욱 다채로운 직업군을 통해 한층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2차 상위 확장 직업군으로 전직하면 4차 직업군에 적용되고 있는 6종의 신규 특성 시스템 및 AP 시스템이 오픈된다.

신규 특성은 기존 특성과 달리 포인트 투자비용이 1포인트로 고정되어 포인트 투자에 대한 보다 직관적인 분석이 가능하다. AP 시스템은 캐릭터가 강력한 위력의 스킬을 사용할 때 소모되는 AP(Activity Point)가 추가되는 것으로 AP를 회복시켜주는 효과가 있는 스킬로만 회복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던전 ‘시계탑 미지의 지하층’도 업데이트된다. 시계탑 미지의 지하층은 베이스 레벨 240부터 알데바란 시계탑 지상 1층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던전 내 몬스터를 처치하면 장비 3종과 함께 각종 아이템이 드롭된다. 또한 기존 무기 포티파이, 리랩스, 스크랩를 상위 무기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그라비티는 11월 17일 점검 후부터 12월 15일 점검 전까지 2차 상위 확장 직업군 업데이트 이벤트 5종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확장 직업군 계열 한정으로 스킬과 스테이터스를 무료로 초기화 시킬 수 있는 복화술사 NPC가 등장하며 2차 상위 확장 직업군으로 전직하는 모든 캐릭터에게 카츄아의 비밀열쇠 2개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2차 상위 확장 직업군 캐릭터를 베이스 레벨 220 이상 달성한 전원에게 스페셜 의상 상자를 지급하며 베이스 레벨 230 이상 달성한 이용자 중 30명을 추첨해 추가 보상을 증정한다. 직업별 최고 레벨 달성자 3명에게는 무료캐시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무료캐시를 증정하는 2차 상위 확장 직업군 육성 공략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