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상당수 게임들이 6월 6일 현충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예고해, 징검다리 연휴와 함께 PC방 집객에 시너지가 기대된다.

먼저 <피파온라인3>는 6월 6일 당일 PC방 접속 유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60분, 90분, 120분을 달성했을 때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 지급하며, 이와 함께 매 달성 분마다 현충일을 맞이해 넥슨에서 준비한 특별한 아이템도 동시에 지급된다.

<서든어택>도 ‘슈퍼핫타임’ 현충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7일까지 매일 오후 1시부터 8시 59분가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한 판만 플레이해도 아이템이 지급되고 100분의 핫타임 게임지를 채우면 추가 아이템이 지급된다. 특히 여기에 더해 PC방에서 핫타임 게임지를 채울 경우에는 별도의 아이템을 중복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는 6월 한 달 동안 ‘모두의 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1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7레벨 이상 모험가(계정 단위)가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모두의 군대 이벤트판을 열고 주사위를 굴리면 수통을 받을 수 있다. 특히 PC방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에는 주사위를 굴릴 수 있는 수통의 개수가 2분의 1로 감소해 기대된다.

또 <카트라이더>는 현충일 맞이 쇼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1일부터 6월 7일 사이 첫 접속 시 현충일 태극기를 지급하며, 매일 오후 6시에는 ‘현충일 태극기 휘날리며~ 쇼타임’이 진행된다. 특히 PC방에 접속 시에는 추가 아이템이 지급되며, 6월 6일 오후 4시에 참여할 경우에는 추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RP와 루찌가 200% 지급되며, 현충일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에는 강력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