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코리아가 국내에서 유니티로 개발된 게임, 콘텐츠를 소개하는 ‘메이드 위드 유니티’(Made with Unity, 이하 MWU) 한국 웹사이트를 연내 공개한다고 밝혔다.

MWU 글로벌 플랫폼은 유니티로 개발된 게임과 프로젝트를 전 세계 개발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유니티가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공간이다.

지난 7월 공식 론칭한 이래 독창성과 작품성을 인정받은 수많은 게임과 프로젝트들이 소개되면서, 일명 ‘유니티 명예의 전당’으로 불린다.

최근 개최된 ‘유니티 어워즈 2016’에서 대상(Golden Cube)과 최우수 PC/콘솔 게임상 2관왕을 거머쥔 <인사이드(Inside)>를 비롯해, 독특한 게임 방식과 아름다운 비주얼로 애플이 선정한 2014년 올해의 아이패드 게임상을 수상한 <모뉴먼트밸리(Monument Valley)>, <툼레이더 IP를 활용해 게임성을 인정 받은 <라라크로프트GO(Lara Croft GO)> 등이 소개된 바 있다.

MWU 한국 웹사이트는 MWU 글로벌 웹사이트의 영한 번역 페이지가 아닌, 독자적인 콘텐츠로 운영된다. 유니티코리아가 직접 우수한 작품들을 선별해 개별 게임 및 프로젝트에 대한 상세한 소개는 물론, 개발 배경 및 과정, 디자인, 사운드 제작, 아트, 그리고 비즈니스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스토리로 꾸밀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