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리안리(LIAN LI)의 쿨링팬 ‘유니팬(UNI FAN) TL’ 시리즈에 리버스 블레이드 120mm 모델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니팬 TL 리버스 모델은 임펠러의 방향이 반전돼 있어, 일반 모델과 달리 전면이 배기, 후면이 흡기다. 스트럿과 같은 구조물 노출이 없는 설치가 가능하다. 동사의 PC-O11D 케이스와 같이 시스템이 외부로 모두 노출되는 파노라믹 케이스에 설치 시 장점이 부각된다.

유니팬 TL 시리즈 임펠러는 액정 폴리머 소재를 사용했다. 액정 폴리머는 일반 플라스틱과 달리 열이 가해져도 결정 상태를 유지한 채 성형이 가능해, 내열성과 강도가 높고 미세 가공이 가능하다. 덕문에 유니팬 TL 시리즈는 임펠러의 형태를 유지하면서 고속 회전이 가능해 진동과 소음이 적고 안정성이 높다.

유니팬 TL 시리즈는 측면에 0.7mm 간격으로 배치된 인피니티 미러로 전면 프레임의 연속되는 조명 라인을 갖춰 입체감을 살렸다. 컨트롤러에 연결된 최대 16개의 쿨링팬을 전용 통합 관리 프로그램 ‘L-커넥트 3’로 제어할 수 있고, 시스템 사용량, 온도 등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 외부로 노출되는 팬과 나사의 결합 부위는 전용 커버를 이용해 가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