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리안리(LIAN LI)의 PC 케이스 ‘O11 비전(VISION)’에 신규 색상인 크롬(CHROME) 모델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출시로 ‘O11 비전’은 블랙과 화이트에 더해 3가지 컬러를 갖게 됐다. 크롬 모델은 블랙 컬러 모델을 베이스로 거울처럼 외부가 반사되는 미러 피니쉬(Mirror Finish)를 적용했다. 이런 외형은 내부 하드웨어들이 LED를 발광할 때와 발광하지 않을 때 각기 다른 느낌을 준다. 외부 조명의 밝기에 따라서도 반사의 정도가 달라져 다른 느낌을 주기도 한다.

‘O11 비전’은 최대 35kg까지의 하중을 버틸 수 있도록 3면의 강화유리 패널을 고정할 수 있는 구조가 적용됐다. 코너의 필러 없이 강화유리 패널이 맞닿는 형태로 제작돼 고정 부위의 노출을 최소화하는 코너 실크 스크린 구조를 적용, 이를 통해 사용자는 시스템의 개방감과 내부의 다양한 부품들을 시각적으로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O11 비전’은 27mm 높이의 하단 다리와 13mm 높이의 하부 프레임을 더해 하단에 40mm의 공간을 둬 외부 공기의 빠른 유입을 유도한다. 쿨링팬은 측면 최대 120mm 3개나 140mm 2개, 후면 120mm 쿨링팬 2개를 장착할 수 있다. 또한, 분리 장착이 가능한 메인보드 트레이를 통해 시스템 내부 방향을 위 또는 아래로 변경 장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