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코리아(지사장 강인석)가 유튜버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핫IT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3월 4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방송 중 유튜버 ‘눈쟁이’가 추천하는 ASUS 지포스 RTX40 시리즈 그래픽카드 기반의 조립 PC를 소개하고, ProArt 에코시스템도 소개한다.

해당 라이브에서는 눈쟁이가 추천하는 100만 원, 130만 원 등의 일반 견적뿐 아니라 크리에이터들을 위해 특화된 ASUS RTX4080 SUPER가 탑재된 ProArt 시스템도 볼 수 있다. 또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ROG GLADIUS III’를 추가로 증정하고, 방송 참여자와 함께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ASUS 그래픽카드 시리즈는 생산 과정을 100% 자동화 공정으로 진행해 불량률을 최소화하고 엄격한 품질 관리를 하고 있다. 효과적인 쿨링을 위해 고유의 팬 시스템인 엑시얼 테크 팬, 긴 사용 시간을 제공하는 듀얼 볼 베어링, 부식을 방지하는 304 스테인리스 브라켓 등을 적용했다.

에이수스는 이번 행사 대상 제품 중 하나인 ‘ASUS GeForce RTX ProArt 4080 SUPER’은 성능과 더불어 콤팩트 사이즈로 오랜 기간 작업을 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및 AI 프로그래머 등을 위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