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넥스존(대표 김광일)은 에너맥스의 80 PLUS 골드 등급의 프리미엄 파워서플라이 2종을 출시한다고 2월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에너맥스 파워서플라이는 골드 등급 라인업인 REVOLUTION D.F. 시리즈로, 850W급 출력을 지원하는 제품이다. 기본 라인인 REVOLUTION D.F. 2 ERS850EWT와 RGB 라이팅이 내장된 REVOLUTION D.F. X ERT850EWT로 구성된다.

신제품 2종은 모두 80 PLUS 골드 등급의 인증을 받았다. 또한, 주요 프로세서 및 그래픽카드와 호환되도록 설계돼 ATX 3.0, PCIe 5.0 등 최신 규격의 제품들과도 원활히 사용할 수 있다. 전원 공급은 +12V 싱글 레일로 설계하여 안정적인 전력 공급은 물론 노이즈를 최소화하고, 고사양의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하이엔드 PC에서도 안정적인 전원 출력을 할 수 있다.

에너맥스 골드 등급 파워서플라이의 펫네임인 REVOLUTION D.F(Dust Free)에 걸맞게 2종 모두 PC를 켤 때 약 10초 간 파워 서플라이 내 팬을 반대 방향으로 작동하여 제품 내부에 쌓인 먼지를 외부로 방출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에너맥스만의 세미 팬리스 설계를 통해 시스템 부하가 20% 미만일 경우 팬리스 모드로 작동해 소음을 줄인다.

ERT850EWT에는 1,680만 가지의 색상을 구현하는 RGB 패널을 탑재해, 데스크테리어 트렌드에 맞게 모니터 옆에 비치한 데스크탑 PC에서 주변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RGB 라이팅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