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동안 대부분의 인기 게임에서 풍성한 이벤트 진행

장장 엿새간 이어지는 추석 연휴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연휴 전날인 9월 27일부터 PC 가동률이 크게 오를 전망이다. 또한, PC방에서 인기가 높은 온라인게임들도 이 시기를 겨냥한 대형 이벤트를 속속 발표하고 있어 추석 대목 PC 가동률에 탄력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우선 ‘리그오브레전드’는 10월 4일까지 ‘2023년 추석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 내 상점에서 RP를 충전한 모든 이용자는 보너스 RP를 받을 수 있다. 모바일상점에서 RP를 충전한 이용자는 추가로 특별한 감정표현이 지급된다.

오는 27일부터는 ‘보름달 아래 모여요’ 아이콘을 ‘1RP·1BE’에 획득할 수 있고, 스킨 구매와 관련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추석 이벤트 기간에는 모든 챔피언의 스킨 중 하나씩 50% 할인되는 ‘릴레이 할인’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스킨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나만의 상점’도 이벤트 기간 내에 열린다.

다음으로 ‘FC 온라인’은 리브랜딩 기념 이벤트를 오는 9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주중 매일 ‘공식경기 1vs1 모드’ 1판 플레이 시 ‘[23.09] FC Ambassador Top Price ALL 선수팩’, ‘100억 BP’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10월 25일까지 ‘목요일은 접속’, ‘뉴앤리턴’, ‘콜라보앤듀오’, ‘가을 운동회’, ‘플레이앤픽 업그레이드’, ‘프리미엄 PC방’, ‘블루앤레드 빅매치’, ‘가을 출석부 2차’, ‘FC 라운지 앱 데일리 박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병행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는 오는 10월 25일까지 ‘가을 미나르숲’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벨 범위 몬스터 1,000마리를 처치하면 출석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하프링을 획득해 보물을 찾으러 보낼 수 있다.

또한, 하루 한번 출석을 완료할 수 있으며, 출석 완료 횟수에 따라 보상 아이템이 지급된다. 아울러 월드 통합 파티 퀘스트도 오픈한다. 최종 보스를 처치하면 1,000 EXP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도토리 나무 몬스터를 공격하고 점수에 따라 경험치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서든어택’은 오는 11월 30일까지 ‘2023 시즌4: 레버넌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서든패스를 보유하면 시즌 전용 보상으로 전투기 조종사 캐릭터 ‘레아’를 지급한다. 서든패스를 60레벨까지 달성하면 기존 ‘P90’을 개량해 근거리 화력이 더욱 강력해진 ‘P90_v2 Revenant‘를 제공한다.

또한, 성장 보상인 패스포인트(PP)를 사용해 패스샵 신규 무기 ‘MSR-200(IS) Revenant’, ‘UAR_v2(IS) Revenant’ 등과 교환할 수 있으며, 서든패스 60레벨 달성 이용자는 PP와 SP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리부트패스 시즌4’를 구매할 수 있다.

‘발로란트’는 오는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에 맞춰 소셜 채널과 PC방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VAL조각 핫타임’이 이벤트 기간 동안 24시간 상시 적용된다. 또한, PC방에서 1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20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기존 대비 두 배 많은 VAL조각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제트, 피닉스, 레이나, 세이지 키링, 게이밍 기어 등 경품 획득의 기회도 제공된다.

‘로스트아크’는 11월 15일까지 캐릭터 육성을 지원하는 ‘카멘 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템 레벨 1,490 이상 1,610 미만의 캐릭터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으며, 고대 등급 장비 재련 시 소모되는 골드 비용 할인, 재련 성공 확률 증가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1월 22일까지 ‘PC방 해피위크’ 이벤트를 통해 PC방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다양한 재련 재료와 유용한 아이템들을 지급하고, 11월 11일까지는 별도의 PC방 이벤트인 ‘뜨거워진 PC방 썸머’로 추가적인 보상을 선물한다.

‘오버워치2’는 오는 10월 9일까지 3주 동안 ‘1주년 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주차에는 지난 1년간 개최한 이벤트 모드를 오픈하고, 다채로운 보상도 지급한다. 또한 기간 한정 감사제 상점에서 인기 스킨을 구매할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2주차에는 전작에서 플레이할 수 있었던 2CP 점령 전장이 오픈된다. 3주차에는 ‘하계 스포츠 대회’ 모드가 열려 다양한 보상을 받게 된다. 아울러 프롭 헌트 스타일의 게임 모드 ‘꼭꼭 숨어라’도 플레이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는 오는 10월 10일까지 ‘특별보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주간 서바이벌 챌린지를 통해 ‘애스턴 마틴 전리품(총 16개)’를 지급한다. 내 이모지 체크인, 금빛 가을 체크인, 금빛 가을 미션 등을 통해 밀수품 쿠폰, 크레딧, 보급 전리품, 헌터 상자, BP 등를 지급한다. 아울러 추석맞이 덕담 이벤트를 10월 3일까지 진행해 ‘골드 G코인 상자(30일 기간제)’와 ‘1,000 이벤트 보너스 G코인(30일 기간제)’ 등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