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RPG(대표 지원길)는 PC 온라인 MMORPG <로스트아크>의 OST 콘서트 ‘디어 프렌즈(Dear. Friends)’가 티켓 예매를 개시한지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고 5월 24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 티켓의 예매는 지난 20일 ‘티켓 링크’를 통해 진행됐다. 예매 시작과 동시에 3만 명의 접속자가 몰린데 이어 대기자만 5만 3천여 명에 달했다. 1,200여 석 규모의 롯데콘서트홀은 예매 시작 1분 만에 전석 매진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6월 3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KBS 교향악단이 지휘자 안두현, 연출가 왕용범과 만나 풀 오케스트라 연주로 <로스트아크> OST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선율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오케스트라 공연뿐만이 아니라 재즈, 오페라, 헤비메탈,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로 <로스트아크>의 OST를 직접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일게이트RPG는 콘서트 티켓을 구하지 못하거나, 당일 콘서트에 참석하지 못하는 모험가들을 위해 <로스트아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콘서트 전체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RPG는 이번 콘서트의 티켓 판매 수익금을 포함한 OST 관련 수익금 전액을 활용해 사회 곳곳에 이용자들의 이름으로 도움을 전하는 기부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로스트아크> 및 이번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