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들에서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PC MMORPG <뮤 온라인>은 12월 30일까지 ‘산타 마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노리아, 데비아스, 로랜시아에서 ‘저주받은 산타 군단’을 처지하면 산타마을 입장에 필요한 초대장과 캐릭터들의 능력치 향상에 효과적인 버프를 지급한다. 또한 ‘리본상자 드롭 이벤트’를 열고, 48레벨 이상의 몬스터를 사냥한 이용자에게 리본상자를 선물한다.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는 12월 26일까지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운영한다. 출석, 퀘스트 완료, 보물찾기 등 3종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참여하면 ‘크리스마스 특별 코스튬’을 포함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은 12월 24일까지 버디 이상의 성적을 일정한 횟수만큼 달성할 경우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어서 25일에는 모두에게 ‘로얄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주고, 26일에는 단 하루동안 ‘원포인트 레슨 티켓 500 4장’을 무한 지급한다.

웹젠이 올해를 마무리하며 준비한 크리스마스 게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