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한 ‘각인’ 옵션을 자동으로 획득할 수 있는 자동 각인 시스템 추가
시스템 편의성 전면 개선 및 연말 맞이 ‘눈송이 이벤트’ 진행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서 자동 각인 시스템 추가를 비롯해 다양한 시스템 편의성 개선을 진행했다고 12월 8일 밝혔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자동 각인 시스템으로 이용자들은 편리하게, 하나의 슬롯에 3개의 동일한 옵션이 등장할 때까지 ‘각인’을 자동으로 진행할 수 있다. 

자동 각인 시스템 추가와 더불어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일부 ‘퀘스트 보스 몬스터’ 및 ‘월드 던전’의 난이도를 조정했다. 3챕터와 4챕터에서 만나볼 수 있는 ‘퀘스트 보스 몬스터’들과 ‘월드 던전’ 내 ‘다이아 리그’와 ‘트리니티 리그’의 난이도를 하향 조정해 이용자들의 전투 쾌감을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서버 안정화를 위해 1~4챕터 및 정예 던전 일부 지역의 몬스터 개체 수를 조정했으며, ‘길드 공격대’에 일괄 요청 기능을 추가하고 해체 대기 시간을 대폭 줄여 ‘함께하는 전투’의 재미를 더했다. 

또,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해 ‘월드 던전’을 비롯해 전투 및 사냥 등 게임 내에서 발견된 오류 사항들을 전면 수정하고 시스템 편의성을 적극 개선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연말을 맞아 ‘눈송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2월 22일까지 2주 간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다채로운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여기에, 29일까지 미션 수행 시 ‘눈송이’를 제공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