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개발 명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의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최초 신규 챕터5 ‘무스펠하임’을 업데이트했다.

<오딘>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규 챕터 ‘무스펠하임’은 화염과 용암의 대륙으로, ‘미드가르드’, ‘알브하임’, ‘요툰하임’, ‘니다벨니르’에 이어 새로운 차원의 전장을 선보인다.

특히, 전 캐릭터에 직접 대미지를 주는 ‘불꽃’이 필드 전체에 나올 뿐만 아니라 이전보다 강력해진 몬스터들이 등장해 한층 더 뜨거운 전투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캐릭터의 능력치는 유지하면서 의상만 변경할 수 있는 ‘스킨 시스템’과 신규 서버 ‘이둔’을 추가해 색다른 재미를 전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는 ‘무스펠하임’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인게임 보상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월 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기존에 파되되었던 장비를 복구 할 수 있는 ‘오딘의 복구 쿠폰’을 비롯해 소환권 등 다채로운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벤트 파티 던전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 이벤트용 기간제 장비, 스킨 및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의 신규 지역 ‘무스펠하임’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