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은 HTC VIVE HMD 구매 시 <쿠링원더랜드 VR: 레드퀸스블랙매직> 게임 코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래니가 개발한 <쿠링원더랜드 VR>은 12개의 미니게임으로 구성된 콘텐츠로, 2,500명 이상의 키즈 테스트를 거쳐 동화책을 읽는 듯한 스토리텔링과 애니메이션으로 완성됐다. 제이씨현시스템은 신작 론칭을 기념해 Focus 3 모델을 제외한 HTC 바이브 전 제품 구매 시 콘텐츠 무료 증정, 단품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이브 PC VR 구매자들은 제품에 동봉되는 코드를 바이브닷컴 게임코드 리딤 페이지에서 입력해 신작 게임 코드를 받을 수 있다. 게임 리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쿠링 캐릭터 키링 인형을 증정하며, 이벤트 상품은 12월 15일에 택배로 발송된다. 사은품을 수령할 주소와 연락처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1월 30일까지 콘텐츠를 구입했거나 바이브 HMD 구매 사은품을 수령한 고객은 게임 리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 인증샷과 바이브포트, 개인 SNS 리뷰 인증샷을 행사 페이지에 12월 10일까지 업로드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쿠링원더랜드 VR>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VR 콘텐츠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 원작 소설의 캐릭터와 오브젝트를 넣어 아이들은 물론이고 성인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며 “바이브로 플레이했을 때 특유의 화려함과 흥미로운 인터랙션이 극대화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