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앤슬래시 기대작 <언디셈버> ‘언박싱 테스트’ 시작
상태바
핵앤슬래시 기대작 <언디셈버> ‘언박싱 테스트’ 시작
  • 승인 2021.10.13 16:13
  • 이성훈 기자
  • reporter@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까지 일주일간 모바일(안드로이드OS), PC(FLOOR) 멀티플랫폼으로 진행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13일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언디셈버(UNDECEMBER)>의 ‘언박싱 테스트(이하 UBT)’를 시작했다고 10월 13일 밝혔다.

<언디셈버> UBT는 오는 10월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테스트는 모바일(안드로이드OS)과 PC(FLOOR)를 통해 멀티플랫폼(크로스 플레이 지원)으로 전개되며, 사전 등록을 진행하지 않았더라도 18세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는 5개 액트로 구성된 게임의 첫 에피소드가 공개돼 ‘13번째 존재’ ‘서펜스’의 부활에 맞서는 게임 스토리를 사전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룬(Rune)’의 다양한 조합과 자유도 높은 장비 장착을 통해 클래스의 구분 없는 <언디셈버> 특유의 플레이를 미리 즐겨볼 수 있다.

솔로 콘텐츠 외에 PvP와 협동 콘텐츠들도 공개된다. 유저간 대결을 즐길 수 있는 PvP 콘텐츠 ‘영광의 성전’을 비롯해 유저들의 협동 플레이로 보스를 무찌를 수 있는 ‘보스 레이드’를 경험해볼 수 있으며, 최대 15명의 이용자가 ‘길드’를 구성해 다른 길드와 자웅을 겨룰 수 있는 8대8 ‘길드 전장’도 플레이 가능하다.

라인게임즈는 ‘UBT’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는 한편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유하고 게임 버그를 제보한 유저들을 선정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공개 테스트로 진행되는 이번 UBT에 게임 팬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며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일 예정이며, 보다 완성도 높은 정식 서비스를 위한 준비에도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