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5일 <콜오브듀티: 뱅가드(Call of Duty®: Vanguard, 이하 뱅가드)>가 출시된다.

<뱅가드>는 캠페인(Campaign), 온라인 멀티플레이어(Multiplayer) 및 좀비(Zombies) 협동 모드 등에 걸쳐 완벽하고 탄탄한 게임 플레이 구성을 선사한다.

플레이어들은 유럽 동부와 서부 전선, 태평양, 그리고 북아프리카를 넘나들며 펼쳐지는 제2차 세계 대전을 주제로 한 캠페인에서 태스크 포스 원(Task Force One)을 구성하고, 역사의 면면을 바꾸며 특수 부대의 기원을 목격하게 된다.

멀티플레이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20개의 전장이 선보인다. <콜오브듀티> 프랜차이즈 최초로 각인될 <콜오브듀티> 좀비 크로스오버를 통해, 좀비 팬들 역시 특유의 언데드 게임 플레이 경험을 만끽하게 된다.

올해가 가기 전, <뱅가드> 플레이어들은 신규 전장, 게임 플레이 및 새로운 경험을 선보이며 온전히 통합된 새로운 <콜오브듀티: 워존(Call of Duty: Warzone)> 경험에 빠져들게 될 것이다. 이와 함께 모던 <워페어(Modern Warfare)>에서 도입된 차세대 <콜오브듀티> 엔진을 기반으로 하는, 가장 완벽하게 연결된 <콜오브듀티> 경험이 제공된다.

<뱅가드>는 8월 20일부터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및 PC에서는 Battle.net을 통해 11월 5일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