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기업이 지녀야 할 사회적 의무와 이엠텍만의 기업 가치를 더해 기존 REDBIT 브랜드(이하 레드빗)를 소비자 접근이 쉬운 브랜드로 새롭게 단장해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레드빗은 2017년 국내 상표 등록과 동시에 PC 하드웨어를 좋아하는 매니아 층에 초점이 맞춰진 브랜드PC로 이엠텍의 레드빗이 직접 빌드하는 커스텀 수냉 PC에 집중된 브랜드였지만, 2019년을 기반으로 소비자 PC 환경에 필요한 주변 액세서리를 출시 하면서 브랜드에 변화를 주고 있었던 브랜드다.

2019년과 2020년에는 높은 가성비를 필두로 한 레드빗 수냉 쿨러 제품, 2021년 상반기에는 USB PD 충전기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하고 공식 론칭하는 레드빗은 PC를 잘 모르는 소비자에게도 PC를 구매 할 수 있도록 하는 쉬운 접근성과 고객 서비스로 차별화를 시도했다. 브랜드PC로는 드물게 2년 무상 에프터 서비스를 운영해 일반적인 조립 컴퓨터 시장과 차별화를 둔 것이다.

또한 이엠텍은 2년 무상 A/S 정책 외에도 빠른 생산 과정과 완벽한 품질관리를 위해 김포에 자동화 생산 라인을 구축했으며, 현재 론칭하는 제품은 일반적인 조립컴퓨터 시장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제품이지만, 앞으로 꾸준한 연구 개발과 자체적인 디자인 연구를 통해 이엠텍 레드빗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할 것이라고 밝혔다.

여기어 더해 레드빗은 기업이 지녀야 할 사회적 의무인 ESG에 앞장서겠다고 한다. ESG는(Environmental, Social and Corporate Governance) 환경·사회·지배구조를 뜻하는 말로, 이엠텍은  레드빗 PC 판매 수만큼 고객을 대신해 식목일에 나무를 심겠다고 설명했다.

레드빗 브랜드PC의 자세한 성능은 이엠텍이 공식 운영하는 공식 쇼핑몰 ‘아이바이컴’ 및 이엠텍 공식 홈페이지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