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REDBIT 브랜드에 기업이 지녀야 할 사회적 의무와 이엠텍만의 기업 가치를 더해 이엠텍 레드빗을 새롭게 단장해 론칭한다고 전했다.

2017년 론칭한 이엠텍 레드빗은 마니아를 위한 커스텀 PC 시스템을 시작으로 가성비 높은 수랭 쿨러, USB PD 충전기 등을 출시해 왔다. 올해 하반기에는 영역을 확장해 ‘이엠텍 레드빗’ 브랜드 PC 론칭을 앞두고 있다.

이엠텍은 PC를 잘 모르는 소비자도 안심하고 쉽게 PC를 구매할 수 있도록 접근성과 고객 서비스에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이엠텍은 레드빗 PC에 2년간의 무상 에프터 서비스를 제공해 일반적인 조립 컴퓨터 시장과의 차별화를 뒀다.

또한, 이엠텍은 브랜드 PC 론칭과 함께 기업이 지녀야 할 사회적 의무인 ESG(환경·사회·지배구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엠텍 관계자는 “친환경 사회적 책임 경영 구조를 실천하기 위해, 이엠텍은 레드빗의 이익에 대해 지구 환경에 투자하고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힘으로 작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엠텍 레드빗 PC는 8월 내에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초기 론칭 모델은 인텔 CPU를 기반으로 제작된 4개 모델과 AMD CPU 기반 모델 4개를 포함해 최대 64개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드빗 브랜드 PC에 대한 정보는 이엠텍 공식 쇼핑몰 아이바이컴, 이엠텍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