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트위치 채널 통해 PC방 프로모션 및 엔비디아 최신 기술 소개
지포스 RTX 3060 한정판 등 푸짐한 경품과 기프트콘 증정 추첨 이벤트 마련

엔비디아가 PC방 업그레이드 세미나 ‘NTALK N덕후 LIVE’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오는 7월 10일(토) 오후 2시에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PC방 업주와 예비 창업자를 비롯해 PC 납품 업체 담당자를 대상으로 마련됐다.

엔비디아는 매년 PC방 업주와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지역별 세미나를 진행해왔는데, 올해부터는 코로나19로 인해 예년과 달리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세미나 역시 엔비디아코리아의 트위치 채널에 접속해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시청하는 방식이다.

특히 이번에는 유명 인플루언서 ‘개복어’가 엔비디아 관련 최신 뉴스 업데이트 및 PC방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를 설명한 뒤, 엔비디아 기술이 적용된 최신 게임의 실질적인 플레이 및 게임 내 기술 적용 방법 등을 보여주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참가 신청을 한 업주 및 관계자에게 10일 세미나 스트리밍 접속 링크가 발송되며, 이를 통해 채널에 접속하면 된다.

세미나 종료 후 영상에 나와 있는 링크를 통해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컬러풀 지포스 RTX 3060 한정판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세미나 중간중간 간단한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온라인 세미나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