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웨이(대표 한지강)는 ‘3’열 수랭쿨러를 ‘6’만 원대에 ‘9’매할수 있는 3삼6육9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월 27일 밝혔다.

‘트레이서 DT-360’ 수랭쿨러를 기존 79,000원에서 68,000으로 할인하는 이번 행사는 모든 판매점을 통해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준비된 모든 재고가 소진되면 자동 종료된다.

부담 없는 가격대에 준수한 성능을 갖춘 다크플래쉬 트레이서 DT-360은 안전성과 편리함, 그리고 뛰어난 가성비가 특징이다. 일체형 수랭쿨러 답게 초보자도 쉽게 장착이 가능하며 동급 경쟁 쿨러 대비 우수한 효율을 자랑한다.

CPU에서 라디에이터로 전달된 열기는 RGB 펌프가 장착된 워터블럭을 출발해 360mm 사이즈의 알루미늄 라디에이터로 전달된다. 이 둘을 연결해주는 역할의 EDPM 소재의 튜브는 슬리빙(직조)으로 마무리되었으며 높은 강도와 유연성을 겸비하여 보다 편하고 안전하게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에 설치할 수 있다.

라디에이터에 장착된 팬은 RGB 효과가 기본적으로 적용됐다. 낮은 소음과 높은 내구성을 가진 Hydraulic Bearing이 장착되었으며 CPU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속도조절이 되는 PWM이 지원되기에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크플래쉬의 모든 수랭쿨러는 무상보증기간 3년간, 최대 3억원까지 보장해주는 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제품 누수로 인한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