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공포의 할로윈 2020’ 이벤트 시작
상태바
<오버워치> ‘공포의 할로윈 2020’ 이벤트 시작
  • 승인 2020.10.14 14:31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의 FPS게임 <오버워치>에서 ‘공포의 할로윈 2020’을 진행한다.

오는 11월 3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버워치>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인기 캐릭터인 D.Va에 할로윈을 테마로 특별 제작한 디자인을 접목시킨 ‘여우 신령 D.Va’ 신규 스킨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이를 포함 ‘늑대인간 윈스턴’, ‘플라잉 더치맨 시그마’, ‘카라스 텐구 겐지’, ‘다이텐구 한조’ 등 5가지 전설 스킨이 할로윈 이벤트를 맞아 새롭게 공개된다.

이 밖에 이벤트가 진행되는 3주간 빠른 대전, 경쟁전 또는 아케이드에서 매주 3승을 거둘 때마다 할로윈 테마의 플레이어 아이콘(3경기 승리), 스프레이(6경기 승리), 스킨(9경기 승리)을 차례로 얻을 수 있다. 동일 기간 매주 9승 달성 시에는 ‘환영 솜브라’(1주 차), ‘바위 브리기테’(2주차), ‘헝겊 인형 에코’(3주차) 영웅 스킨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최대 8가지 신규 스킨을 획득 가능한 셈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공포의 할로윈 전리품 상자 50개를 묶음 구매 시 10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공포의 할로윈 수집품은 레벨 업 보상을 통해 해당 전리품 상자를 받아서 얻거나, 게임 내 크레딧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전리품 상자에는 최소 1개 이상의 공포의 할로윈 2020 이벤트 수집품이 포함된다.

이벤트 전용 PvE 난투인 ‘정켄슈타인의 복수’는 매주 2개씩 총 6가지 도전 임무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특히, 올해 정켄슈타인의 복수에는 바티스트(변절자)와 애쉬(무법자)가 새롭게 추가돼 전략적이고 흥미로운 난투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