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대표 노정환)은 9일 <사이퍼즈>에 67번째 신규 캐릭터 ‘라이언’을 추가했다.

‘더 호라이즌’ 소속의 ‘라이언’은 전방에서 적의 공격을 차단하는 ‘탱커’ 역할의 캐릭터로, 공격과 수비에 뛰어난 능력을 바탕으로 상황에 따라 적절히 상대를 맞대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짧고 크게 공격하는 묵직한 타격감을 선보이며, 적의 공격을 버티거나 때로는 날렵하게 이동한 뒤 역공을 가할 수 있다. 

특히, 전방으로 몸을 날려 적을 제압하는 ‘블리츠 태클’, 힘을 모은 뒤 돌진하며 강타를 날리는 ‘락 스매시’, 바위를 타고 멀리 점프해 목표 지점 주변을 바위벽으로 둘러싸는 궁극기 ‘라이언 터치다운’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사이퍼즈>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23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할 때마다 ‘라이언 풀유니크팩’과 ‘라이언 소모품 레어 부스터’ 등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귀환 유저의 추천을 받으면 기존 유저에게 ‘라이언 바니바니 코스튬’을 선물하고, 추천인을 등록한 신규/귀환 유저에게는 ‘선택형 여신/마신 코스튬’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5월 7일까지 ‘마블’ 완주 보상으로 ‘라이언 [사자왕] 포스터’와 ‘라이언SM 풀 유니크 팩’, ‘선택형 라이언 레어 소모품 상자’ 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