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번째 신규 캐릭터 ‘라이언’ 세부 정보 및 제작 과정, 신규 테마곡 첫 공개
‘라이언’ 전방에서 적의 공격 차단하는 ‘탱커’ 캐릭터, 4월 9일 업데이트 예정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액션 AOS게임 <사이퍼즈>의 캐릭터 쇼케이스 ‘트루퍼 쇼’에서 신규 캐릭터 ‘라이언’ 정보를 첫 공개했다고 4월 6일 밝혔다.

지난 3일 스포티비 게임즈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 ‘트루퍼 쇼’는 정인호, 이성준이 진행을 맡고 네오플 송지형 디렉터와 김민재 개발자가 출연한 가운데 약 2시간 동안 진행됐다.

먼저, 지난 겨울 성황리에 종료된 e스포츠 리그 ‘액션토너먼트 2019 겨울시즌’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짚어보며 역전 포인트와 ‘식스맨 제도’ 도입 이후 변화된 경기 판도에 대한 토론을 벌였다. 또한, 업데이트에 따라 변경되는 차기 시즌에 대해 분석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어서 지난 4월 1일 게임 내에서 모습을 드러내 유저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라이언’을 67번째 신규 캐릭터로 공개하고, 송지형 디렉터가 자세한 정보를 안내했다.

‘라이언’은 전방에서 적의 공격을 차단하는 ‘탱커’ 캐릭터로, 공격과 방어에 균형이 잡혀 있고 다양하면서도 강력한 돌진 기술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조작 난이도는 낮은 편이지만 매 순간 상황에 맞는 스킬 사용을 요구한다.

이날 송지형 디렉터는 ‘라이언’ 제작 과정부터 신규 테마곡을 선보이고, ‘라이언’ 플레이 영상과 보유 스킬을 공개했다.

이 밖에 네오플 김태영 서비스 팀장이 ‘라이언’ 업데이트를 기념한 ‘UCC 창작 이벤트’, ‘쇼타임 이벤트’ 등에 대한 계획을 발표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