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여인우)은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시행을 기념해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컴퓨터코리아 등 주요 PC전문 온라인몰에서 애즈락 메인보드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이나믹 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아이코다에서는 ‘애즈락 X570 Extreme4’ 구매 시 고급 헤드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즈락 X570 Extreme4’는 하드코어 게이머와 워크스테이션 급 작업이 필요한 사용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조이젠에서는 ‘애즈락 B450M Pro4‘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애즈락 B450M Pro4‘는 게이밍과 일반적인 컴퓨팅을 동시에 하고자 하는 고사양 PC를 구성하려는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제품이다.

컴퓨존에서는 애즈락 ‘애즈락 B365M Pro4-F’ 구매 시 해피머니 5천 원 상품권을 1:1로 증정한다. 애즈락 B365M Pro4-F는 애즈락 대표 메인보드 B365M Pro4의 주요 특징과 기능을 유지하면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가성비 모델이다.

컴퓨터코리아에서는 ‘애즈락 H310CM-HDV’ 10장 구매 시 해피머니 1만 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혜택을 B2B소비자에게 제공한다. 인텔 CPU로 PC를 조립할 때, 저렴하면서도 HDMI 포트가 장착된 제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이다.

한편, 디앤디의 ‘다이나믹 케어’는 총 6가지의 서비스로 이루어져 있다. 무상 3년 AS 보증 기간을 기본 제공하는 것을 기반으로 1년간 왕복 택배비 무료, 메인보드 제품에 한해 일부 파손 및 과실도 제한적으로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상담 이력 관리와 전문 상담사를 통한 확실한 상담서비스를 통해 처음부터 문제 해결까지 전 과정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재불량 발생 시 추가 보증기간 제공과, 서비스 대행사와의 서비스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편함을 디앤디가 직접 듣고 이를 해결하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