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3월 4일부터 11일까지 11번가 프로모션을 통해 EVGA CLC 시리즈 포함, 이엠텍 유통의 다양한 일체형 수냉 쿨러 제품의 특가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1번가만의 특가 이벤트인 쇼킹딜 프로모션에 참가하여 EVGA CLC 시리즈를 비롯, XIGMATEK AURORA 시리즈, 레드빗 MIRACLE 시리즈까지 이엠텍에서 유통하는 다양한 일체형 수냉 쿨러 제품을 모두 선보이며, 전 상품 무료 배송의 혜택과 함께 최대 22%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프로모션 대상인 EVGA CLC 280 Liquid 는 국내외의 많은 리뷰와 벤치를 통해 성능과 감성을 인정받은 일체형 수냉 쿨러 제품으로, CPU와 직접 맞닿는 구리 플레이트에 마이크로 채널 베이스 설계를 적용하여 냉각수와 마찰면을 극대화 한 높은 냉각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우수한 조립 편의성과 더불어 전용 소프트웨어로 조절 가능한 RGB LED, 인텔과 AMD 양사 대부분의 CPU와 조합 가능한 폭넓은 호환성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엠텍아이엔씨의 EVGA, XIGMATEK, 이엠텍 레드빗 일체형 수냉 쿨러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 품질 보증 프로그램 서비스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