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스 RTX2070 일정 수량 이상 구매 시, RTX 인증 현판과 100만 원 상당 공기청정기 증정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자사가 공급하는 RTX 그래픽카드 구매 PC방에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26일까지 이엠텍 지포스 RTX2070 이상 그래픽카드를 70대 이상 구매한 PC방을 대상으로 엔비디아 공식 RTX 인증 현판 설치와 함께 100만 원 상당의 공기청정기 제품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무상 증정하는 공기청정기 제품은 360도 회전 작동하는 최고급 모델로, PC방 어느 곳에 두어도 어울리며, PM 1.0 센서로 극초미세먼지까지 세밀하게 감지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이엠텍 지포스 RTX2070 STORM X Daul R2 D6 8GB’는 대형 알루미늄 히트싱크, 히트파이프, 90mm 듀얼 쿨링팬을 적용해 강력한 냉각 성능을 제공하며, 후면 PCI 슬롯 부분에 벌집형 (HONEYCOMB) 브래킷을 적용해 열을 효과적으로 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알루미늄 백플레이트와 측면 화이트 LED 라이팅을 더해 디자인 만족도를 높였으며 DP, HDMI, DL DVI-D 등 다양한 그래픽 출력 포트를 갖춰 어떤 모니터와도 연결할 수 있다.

PC방 대상 엔비디아 공식 RTX 인증은 이엠텍 지포스 RTX2070 이상 그래픽카드 70개 이상 또는 일정 수량 이상 구매 시 플래티넘, 골드, 실버 등급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지포스 RTX 인증 현판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신청을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 이엠텍 지포스 RTX2070 이상 그래픽카드를 인증 기준 수량 이상 구매한 후 성명, 연락처, PC방 주소 및 상호, 사업자 등록증, 구매 증빙 자료를 이엠텍 홍보팀 이메일(event@emtekinc.co.kr)로 제출하면 된다.

이엠텍 XENON, HV 지포스 그래픽카드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EVGA 그래픽카드는 EVGA 공식 한국 온라인 쇼핑몰과 기타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