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그래픽 리마스터 서버 ‘프론티어 월드’ 오픈
상태바
<블소> 그래픽 리마스터 서버 ‘프론티어 월드’ 오픈
  • 승인 2020.02.26 15:29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래픽 업그레이드, 캐릭터 성장 방식 변화, 사냥 시스템 개선, ‘예티(Yeti)’ 적용
오픈 기념 ‘우진햄의 프린이 트레이닝’ 이벤트로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 획득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의 ‘프론티어 월드’가 문을 열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MMORPG <블소>의 신규 독립 서버 ‘프론티어 월드’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프론티어 월드에서는 언리얼 엔진 4로 업그레이드된 그래픽, 변화된 전투 및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변화된 캐릭터 성장 방식, 편리한 사냥 시스템, 모바일 스트리밍 서비스 ‘예티’ 등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50레벨까지 ‘천하무림 퀘스트’를 통해 메인 스토리 기반의 에픽퀘스트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도달할 수 있다. 즉 프론티어 월드에서는 에픽퀘스트가 성장에 필수적인 콘텐츠가 아닌 선택적인 콘텐츠로, 이용자 선택에 따라 진행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아울러 프론티어 월드는 이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사냥 시스템을 도입하여 더욱 세밀한 설정이 가능하다. 몬스터에 따른 대응 무공, 체력에 따른 스킬 사용 조건 등을 설정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엔씨소프트의 ‘예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예티’는 <리니지 리마스터>와 <리니지2>에서도 이미 선보인 바 있는 모바일 스트리밍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원격 플레이할 수 있다. 캐릭터 상황에 대한 푸시 알림을 설정하면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게임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프론티어 월드의 오픈 기념 이벤트 ‘우진햄의 프린이 트레이닝’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주차별로 공개되는 접속, 장비성장, 퀘스트 완료 등의 간단한 미션을 완료해 ‘블로틴 가루’를 모을 수 있고, 획득한 ‘블로틴 가루’를 사용해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장비 강화 재료, 버프 아이템 등과 같은 성장 필수 아이템 뿐만 아니라 ’투혼(머리장식)’과 ‘화양연화(의상)’ 등의 의상 및 장식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