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웨이는 투명한 클리어 타입 프레임과 블레이드로 RGB LED 효과를 극대화한 darkFlash CF8 PRO ARGB 쿨링팬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CF8 PRO ARGB REMOTE COMBO KIT은 CF8 PRO ARGB 팬 1개와 ARGB Master RC1 REMOTE KIT으로 구성됐다. CF8 PRO ARGB 팬을 추가로 구입 시 최대 8개까지 장착할 수 있으며, 추가로 LED BAR 등 기타 ARGB 장치를 두개 더 연결할 수 있다.

신제품은 투명하게 빛나는 화려한 RGB 효과 외에도 쿨링에 최적화된 9개의 블레이드와 HYDURAULIC 베어링, 진동방지패드 등 탄탄한 기본기를 자랑한다.

리모컨 1개와 허브박스 1개로 구성되어 있는 ARGB Master RC1 REMOTE KIT은 최신 메인보드 5V Addressable RGB 동기화 지원 케이블을 통해 메인보드와 팬을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주요 메인보드에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ARGB 전용 프로그램과도 호환이 가능하다.

또한 메인보드 5v 3pin LED 헤더를 지원하지 않는 구형 메인보드를 사용 중이라도 최대 2개의 5V 3pin ARGB LED 장치를 연결할 수 있고, ARGB의 M/B SYNK 기능을 제외한 모든 기능을 리모컨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특히 팬의 전원과 속도는 물론, 팬 색상과 각종 모드를 조합한 60가지의 광원효과를 원거리에서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ARGB Master RC1 REMOTE KIT은 이번에 출시된 CF8 PRO팬 이외에도 C7 ARGB, CF11 PRO, TALON PRO 등 다크플래쉬의 다른 시스템 팬 제품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만약 8개 이상의 팬을 연결하고자 할 때는 ARGB Master RC1 REMOTE KIT을 추가로 구입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