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기테 특징 및 디자인과 최적 조화… 오는20일까지 리그 토큰 200개로 획득 가능
총 20명에게 리그 공식 유니폼 증정하는 ‘리그 팬 인증 SNS 이벤트’ 오늘부터 17일까지 진행

오버워치 리그는 개막하는 2020 시즌을 기념해 제작한 ‘염소’ 브리기테 전설 스킨을 오는 20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염소’ 전설 스킨의 테마는 2-2-2 ‘역할 고정’ 규정이 도입된 지난 시즌 스테이지 4 이전까지 각 팀이 승부처에서 주로 선보인 ‘고츠(GOATS, 3탱커-3힐러 조합)’ 전략에서 고안됐다. 유지력이 핵심인 전략으로 갑주와 방어에 특화된 지원 영웅인 브리기테의 캐릭터 특징 및 디자인 테마와 최적의 조화를 이룬다. 해당 스킨은 오버워치 리그 토큰 200개로 획득할 수 있다. 오버워치 리그 토큰은 배틀넷 샵을 통해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오버워치 리그는 2018 시즌 MVP ‘JJoNak’ 방성현 선수를 위한 헌정 스킨인 ‘젠낙지’, 2019 시즌 올스타전을 기념한 ‘대서양 메르시’, ‘태평양 루시우’ 등 기념비적인 이벤트 및 특별한 성과를 기념하는 이색적인 스킨을 선보이며 팬들의 높은 호응을 얻어왔다.

한편, 오버워치 리그 공식 키트(이하 유니폼)인 ‘오버워치 리그 X 스테이플(OWL X STAPLE) 저지’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리그 팬 인증 SNS 이벤트’가 17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버워치 리그 시청 장면이나 다양한 오버워치 관련 머천다이징 굿즈를 활용해 남다른 팬심을 보여주는 사진을 촬영한 후 ‘#OWL2020’, ‘#팀응원문구’ 이 두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 올리면 된다. 만 12세 이상의 대한민국 <오버워치> 계정 보유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중복 응모도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