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오브듀티: 모던 워페어>로 진행되는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콜오브듀티: 모던 워페어 코리아 오픈’의 정규 시즌 파이널이 이번 주말 2월 2일 치러져, 이번 대회를 평정할 최후의 주인공이 결정된다.

뛰어난 실력의 아마추어 플레이어들을 위해 마련된 모던 워페어 코리아 오픈은 지난 12월 15일 시작돼, 많은 팬들의 관심 속에 2주 간의 시범 시즌 및 4주 동안의 정규 시즌으로 진행됐다.

정규 시즌에 출사표를 던진 총 100여 팀들이 아마추어 대회를 넘어서는 기량과 멋진 명경기를 선보이며 경합을 벌인 가운데, 등수를 기준으로 하는 경기 포인트를 가장 많이 획득한 결승 진출 여덟 팀의 윤곽이 드러났다.

2:2 총격전 부문에는 HoneyBee, Team Hottentotta, Team Sskka, SadCats, 그리고 5:5 팀전에서는 MartialLaw, Wolf Tactics, FPSK, Wolf.Tactics 2 등 각각 네 팀 씩, 총 여덟 팀이 이번 주말 시즌 파이널에서 만나 물러설 수 없는 최후의 일전을 벌인다.

총 상금 1,200만 원 규모로 마련된 이번 모던 워페어 코리아 오픈을 마무리하는 파이널 대회는 2월 2일 오후 2시부터 정우서, 김정민, 심지수 등 친숙한 중계진들의 해설과 함께 대회 관련 트위치 채널 및 네이버 e스포츠 사이트에서 생중계되어 누구나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